칭찬합니다

  1. > 소통참여
  2. > 구민의견
  3. > 칭찬합니다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실천하여 모범이 되는 직원을 격려하고 칭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칭찬합니다와 관련 없는 내용은 글쓴이의 동의 없이 관리자가 임의 삭제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사용자 정보

제안자
신**
공개여부
비공개

의견내용

제목
주민센터 직원을 칭찬합니다.
내용
시간이 10일정도 지났는데, 글을 쓰려다 업무가 밀려서 생각만 하고 글 작성을 못했습니다. 제가 칭찬할 직원의 성함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8월 14일 오전으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번3동 주민센터에서 주민등록 업무를 맡고 있는 직원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요즘의 mz공무원들의 사기가 많이 저하가 되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기업체에 다니는 주변의 친구들과 비교하면 상대적 박탈감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요지는 올해 18세 생일이 지나서 주민등록증 발급을 위하여 주민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저의 자녀는 자폐성 장애가 있습니다. 그래서 지문 등록 및 직원의 업무에 상당히 어려움이 있었을 것이지만, 직원분께서는 너무도 친절하게 대하여 주셨고, 저의 자녀에게 학생이라는 호칭으로 존대를 해주셨습니다. 너무도 감사한 마음이 들었고, 힘드신 공무원 업무에 응원을 드리고 싶습니다. 마치고 나서 저의 자녀에게 감사 인사를 시켰는데, 그에 대하여도 답례를 해주신 친절한 모습이 너무도 민원인을 흐믓하게 해 주셨습니다. 너무도 감사드리고, 이러한 직원들 관리를 잘 해주시는 주민센터장(동장님으로 호칭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및 강북구청장을 비롯한 모든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두서 없는 글 여기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첨부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자료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전화번호
02-901-6182
최종수정일
2024-07-03

콘텐츠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