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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북구 친절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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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6월의 친절직원 - 인수동 정상빈

담당부서
첨부파일
■ 구민칭찬내용

ㅇ 무단투기신고 접수로 다산콜센터로 여러번 접수를 했습니다. 정상빈 담당은 정말 내 일처럼 열심히 처리해주시고 쓰레기 배출방법 및 신고방법에 대한 홍보도 적극적으로 해주셨습니다. 이후 사후관리도 너무 잘해주시어 칭찬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많이 칭찬해주시고 다른 분들도 내 일처럼 구민일에 최선을 다해주셨으면 합니다.

■ 정상빈 주무관의 친절 마인드

ㅇ 쓰레기 무단투기와 관련된 사항으로 민원인의 집은 삼거리 가운데 위치한 빌라로, 평소에도 쓰레기 무단투기가 잦아 동에서 순찰도 자주 나가고 공공근로 등을 투입하여 환경정비도 신경써서 하는 지역입니다. 이사를 가면서 방치된 폐가구 무단투기 문제로 현장을 바로 방문하여 이사간 세대를 찾아낼 수 있었고, 과태료 부과보다는 폐가구스티커를 구매해서 배출하여야 함을 알려 드렸으며, 폐기물 처리방법을 잘 모르셨던 민원인께서 저희의 안내에 따라 웃으시며 처리해 주셨습니다.

ㅇ 저는 아직도 쓰레기 배출방법 및 대형폐기물 신고에 대해 잘 모르고 계신 분들이 많다고 생각되어 인근 지역에 쓰레기 배출홍보와 함께 순찰을 한층 더 강화하였고, 이런 무단투기 근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모습을 보시고 이웃주민께서 칭찬을 해주신 것 같습니다.

ㅇ 이번 일을 겪으며 저에게는 하루에도 수십건씩 접수되는 일상적인 민원사항이 그분들에게는 오랜 시간 불편을 겪으시다가 어렵에 연락을 하신 소중한 상황들이란 걸 알게 되었고, 모든 민원에 항상 최선을 다해야겠다고 느꼈습니다.
자료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전화번호
02-901-6182
최종수정일
2024-0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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