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1. > 종합민원
  2. >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발급 절차가 궁금합니다.

작성자
이**
작성일
2013-01-16
조회수
4369
첨부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발급 절차> 1. 민원인이 읍·면·동 등 방문2. 신분확인 후 전자이미지서명입력기(전자패드)에 서명3.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발급(읍·면·동장 등)4. 인감증명서 대신 활용※ '정부24 홈페이지(www.gov.kr)'를 통해서 온라인으로도 '전자본인서명확인서'를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